본문 바로가기

영화추천

오늘의 추천 영화 <What happens in Vegas>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카메론 디아즈, 에쉬튼 커처 잭팟을 독점 하기위한 기절초풍 할 동거 이야기.


#1 What happens in Vegas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2008)

돈과 사랑 두가지는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 중에 하나일 것 입니다.
그러나 항상 두가지를 갖기란 쉽지 않죠.
돈이 오면 사랑이 안오고 사랑이 오면 돈이 안오고, 돈과 사랑 두가지를 한번에 잡아보신적 있으신가요?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멜로 / 로맨스,코미디 (15세 관람가)
감독 톰본
출연 에쉬튼 커처, 카메론 디아즈

​​#2 본격적인 이야기
이 영화는 철저하게 두명의 남녀의 이야기로만 이루어져있습니다.
조이(카메론 디아즈)는 완벽한 계획주의자 입니다. 자신의 인생을 완벽하게 계획하고, 남자친구의 생일을 계획하고, 그 계획을 계획할 계획을 또 짜고 이런 조이에게 너무 질려버린 남자친구는 조이가 완벽하게 계획한 남자친구의 생일 파티 바로 입구에서 차이게 되버립니다.
그리고 잭(에쉬튼 커처)은 놀기를 너무 좋아하는 철없는 남자로 이런 아들을 보다 못한 아버지는 잭을 자신의 회사에서 해고 시켜버립니다.
이렇게 두남녀는 각자의 친구에게 불만을 털어놓고 거기서 나온 답변 !
범생이 들이 철들 수 있는곳. 완벽한 계획주의자가 철들 수 있는곳. 라스베가스 로 향하게 됩니다.
이런 두 사람은 라스베가스에서 처음 만나게 되는대 역시 라스베가스 답게 두사람은 그렇게 처음만나 원나잇(?)이 아닌 결혼을 하게 됩니다. 역시 라스베가스 답게.
술을 만취하도록 마신 후 일어난 일이라 두사람 모두 다음날 아침 엄청난 후회를 하게되고, 이혼을 하기위해 얘기하는 도중 홧김에 넣은 코인이 '잭팟(3,000,000$)'이 터지게 됩니다.
이 돈의 주인을 정하기 위해 그 들은 법원을 찾아가게 되고, 괴짜 판사의 괴짜 판결!! 그들에게 6개월의 결혼생활을 형으로 내리게 되고, 이렇게 두 남녀의 기절 초풍 할 결혼 생활이 시작 하게 됩니다.


무계획자 잭과 완벽계획주의자 조이. 180도 다른 성향의 두남녀가 만나게 되면 일어나는 일들.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들.

오늘은 이 영화를 한번 감상해 보는게 어떨까요?